서비스 센터 방문 예약을 이용하시면 원하시는 시간에 상담이 가능합니다.
본 예약은 상담 예약이며 수리에 필요한 부품이나 제품이 예약되는 것은 아닙니다. 서비스 센터의 재고 상황에 따라 상담이 진행된 후 필요 부품이나 제품에 대한 주문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방문전 준비사항을 참고해주세요

1. 센터점 선택

- 범어점 위치: 대구 수성구 동대구로 297(롯데하이마트 범어네거리점 5층)
- 죽전점 위치: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567 (롯데하이마트 죽전점 1층)
- 동성로점 위치: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6길 2-20 프리스비 2층

2. 제품군선택

iPhone

iPad

Watch

Mac

iPod

AirPods

Apple TV

3. 고장증상 선택

4. 예약 정보 입력

선택상품군 :

5. 고객정보입력

선택상품군 :
0 / 170
  • [서비스 이용동의]
  • 하드디스크 또는 그와 유사한 저장장치에 있는 데이터는 백업, 복원해드리지 않으며 수리과정 중 데이터 손실에서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iPhone, iPad, AirPods 은 수리접수시 ‘나의 아이폰 찾기’ 가 해제되어있어야만 수리진행이 가능합니다.
  • 분실등록제품, 도난등록제품은 수리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 임의분해, 개조, 해킹, 비공식 부품의 수리 또는 그와 유사한 제품은 서비스가 거부될수 있습니다.
  • 노트북, iPhone, iPad, AirPods의 경우 제품 겉면에 붙인 보호필름 등은 수리/교체 과정에서 불가피하게 제거될 수 있습니다.
  • 네트워크를 통해 해당 제품에 맞는 버전의 iOS 소프트웨어를 확인하여 최신버전으로 복원됩니다.
  • 여기 기재한 모든 정보는 정확한 사실에 근거하며 고객정보는 애플의 개인정보 취급 방침에 의거해 서비스 제공용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은 계약체결 후 수리가 완료되기 전까지는 계약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고객의 단순변심 등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에는 사업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 위의 정보는 Apple의 개인정보 취급방침 (http://www.apple.com/kr/privacy/)에 따라 취급되면 마케팅 목적으로 사용되지는 않습니다. Apple은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수시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본사가 방침에 대해 중요한 변경을 하는 경우, 본사의 웹사이트에 업데이트된 개인정보 취급방침과 함께 게시될 것입니다.
  • 새로운 부품 또는 제품을 사용하거나 Apple 기능 요구사항 테스트를 통과한 이전에 사용한 Apple 정품 부품을 이용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보호법 제22조 제4항에 의해 선택정보 사항에 대해서는 기재하지 않으셔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①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 신규 기능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 뉴스레터 발송, 새로운 기능(제품)의 안내
    – 할인 및 쿠폰 등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제공
    ② (주)종로맥시스템 서비스를 운용함에 있어 각종 정보를 서비스 화면, SMS, 이메일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결제안내 등 의무적으로 안내되어야 하는 정보성 내용 및 일부 혜택성 정보는 수신동의 여부와 무관하게 제공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항목: 성명, 연락처, 이메일 주소.
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상기 정보는 Apple 제품 수리 서비스 이용기간 확인을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3.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Apple 서비스 접수 기간 부터 5년 보관 후 즉시 파기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합니다.
보안코드[9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