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릴레이 봉사활동

많은 것을 갖고 있어도 마음이 따르지 않으면 결코 하지 못하는 일이 바로 소외된 께층과의 나눔입니다.
BAUEN contruction 은 단순한 기부나 선물 전달보다는 함께 살아가는 소외이웃이 원하는 것을 채워주는 것이 진정한 봉사라는 믿음으로 2013년 부터 임직원이 릴레이 봉사활동을 진행하여 BAUEN contruction 의 가장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

신입사원 봉사활동

BAUEN contruction 은 도덕성과 윤리의식을 갖춘 인재 양성이야말로 기업과 사회에 꼭 필요한 일이라고 생각하여 사회공헌 활동 체험을 신입사원 교육 시 적극 추진하여 BAUEN contruction 기업문화에 뿌리 내리도록 하고 있습니다. 2013년 7월 5일 90명의 하반기 신입사원들은 용인 ‘행복한집’을 방문하여 시설 대청소 및 어르신과 함께하는 나들이를 진행하였습니다.

'나눔쌀' 캠페인 실천

BAUEN contruction 은 각종 축하 화환, 견본주택 오픈시 사용되고 버려지는 화환의 환경문제를 해결하고 쌀소비 활성화를 위해 ‘나눔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화환대신에 쌀을 전달하는 본 캠페인은 주택사업본부와 건축사업본부의 협조로 약 2톤 규모의 나눔쌀이 모아졌고, 이를 지역사회에 기부하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서울시교츅청 행복교육 진로체험 실시

BAUEN contruction 은 서울시교육청과 지난 2013년 5월 6일 행복교육 MOU 체결 이후, 서울 소재 중학생들을 대상으로 건설업 진로체험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7월 4개 중학교 학생 91명에게 BAUEN contruction 기술연구원과 현장을 방문해 최첨단 기술견학과 현장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였으며, 임직원을 멘토로 배정하여 진로상담을 실시하는 등의 활동을 펼쳤습니다.

지역사회 환경 정화 활동

2012년 9월, 토목사업본부 임직원은 준설선(당사와 무관) 기름 유출로 환경피해를 입은 송도 신항만 건설현장을 방문하여 오염해안지역 기름때를 제거하고 오염된 배면토를 제거하는 등의 지역사회 환경 정화 활동을 실시하였습니다.